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대한민국 정부 `상징마크` 공모전

2009-10-22



ci 및 브랜딩 전문업체인 엑스포디자인브랜딩 (대표 정석원 )대한민국 정부 상징마크 공모전을 시행한다.

이번 상징마크 공모전은 국가브랜드위원회와 행정안전부가 공동주최하는 것으로, 국민들이 바라는 대한민국 정부의 비전을 알아보는 기회가 될 것이다. 동시에 국민과 함께·국민의 손으로 대한민국 정부의 얼굴을 만드는 최초의 역사적 작업이 될 것이다. 상징마크에는 국민을 배려하고, 국민에게 사랑받는 대한민국 정부의 가치와 함께, 정부를 향한 국민들의 비전이 표현되어야 할 것이다.


국민과 함께 만들어 갈 대한민국 정부의 새로운 상징마크는, 대내외적으로 대한민국 정부에 대한 국민의 신뢰와 자부심을 전하는 핵심요소가 될 것이다.


 

공모전은 국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복수출품도 가능하다. , 기존에 발표되지 않은 순수 창작물이어야 한다. 수상작은 공무원 부문과 일반인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행정안전부장관상 및 국가브랜드위원장상(각각 150만원 상당의 상품권 및 상장)’ 및 우수상, 장려상, 입선 등이 수여될 예정이다. 또한 주요 수상자 및 우수참가자들에게는 국민자문단으로서 대한민국 정부 상징마크 개발 사업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부여할 예정이다.

접수는 온라인 및 우편으로 가능하며, 온라인은 1113()까지 엑스포디자인브랜딩 홈페이지에 업로드 된 파일에 한하여 유효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 및 참가신청에 대해서는 엑스포디자인브랜딩 홈페이지(www.expodesign.co.kr/inf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정부 상징마크 공모전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