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트렉스타, 롯데백화점 광주점 입점

2010-02-04

SEOUL, Korea (AVING) -- 트렉스타(www.treksta.co.kr)가 국내외 유수의 브랜드들과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오늘(4일), 롯데백화점 광주점에 입점하게 됐다.

트렉스타는 현재 글로벌 브랜드로서 미국의 노드스톰, 독일의 카스타드와 함께 세계 3대 백화점으로 정평이 자자한 스페인 엘 꼬르떼 잉글레스(EL CORTE INGLES) 백화점에도 입점해 유럽 시장에 한 발 앞서 자리매김한 상태다. 이 결과로 트렉스타는 당당히 세계 유명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롯데 광주점 입점을 확정지었다.

작년, 부산의 롯데 센텀시티점과 부산본점, 광복점에 이어 롯데 광주점에 입점하는 트렉스타는 매장 오픈과 동시에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가질 계획이다.

먼저, 설을 맞이해 전국 로또 1등을 배출했던 점포 15곳에서 선점한 로또 1000원권 1000장을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행운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첫 주의 주말인 6~7일에는 광주역과 광주예술회관에서 달콤한 초콜릿과 사탕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며 트렉스타 토탈 입점기념 고객 감사전 행사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등산양말과 고급 장갑, 고어텍스 모자를 지급한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고객들의 사랑으로 좋은 일들이 이어지고 있다. 언제나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끊임없는 기술 연구와 다양한 프로모션, 최고의 제품으로 행복을 전하겠다. 앞으로 롯데 광주점도 세계적인 아웃도어 브랜드 매장으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