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3-04
SEOUL, Korea (AVING) --
아크키보드는 마이크로소프트의 베스트 판매제품인 아크마우스와 동일한 계열의 디자인으로, 아름다운 곡선과 깔끔한 직선으로 이뤄져 있으며 크기가 작아 이동이 간편한 새로운 형태의 무선 키보드다.
311ⅹ154mm 크기에 450g 무게로 어디서나 쉽게 이동시킬 수 있으며, 자판은 노트북용 쿼티(QWERTY) 배열을 채택해 최적의 사용감을 제공한다. 한 손으로 가볍게 들어도 부담이 없어 소파나 의자에 앉아 무릎 위에 올려 놓고 타이핑할 수 있다.
스냅-인 나노 수신기는 컴퓨터와 연결된 상태에서 외부로 노출 되는 부분의 길이가 0.5cm밖에 안 되는 작은 크기여서 이동 시 별도로 제거할 필요 없이 휴대할 수 있고, 내장된 자석을 통해 키보드 바닥 면에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진보된 2.4GHz 무선 기술과 나노 리시버를 통해 복잡한 유무선 환경에서도 신호의 간섭 없이 원활히 작동한다.
키보드에 위치한 4방향 키패드는 공간을 적게 차지하면서 방향키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키보드를 쉽게 켜고 끌 수 있게 해 주는 온-오프 기능을 통해 배터리 수명을 절약할 수 있으며, 두 가지 조명의 배터리 수명 표시기가 있어 배터리 교체 시기를 확인할 수 있다. 가격은 7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