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두피마사지기 헤드타임, 홍콩 '골치' 해소

2010-04-19

HONG KONG, China (AVING Special Report on 'Hong Kong Electronics Fair 2010') -- 기나테크(대표 기용호, www.headtime.co.kr)가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홍콩컨벤션센터에서 열린 '홍콩전자전(Hong Kong Electronics Fair 2010)'에서 자사의 두피마사지기 '헤드타임'을 선보여 해외 바이어와 에디터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40~50대뿐 아니라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도 심각한 고민거리로 등장한 탈모는 여러가지 원인이 있지만 스트레스가 주요 원인 중 하나다.

이에 두피의 스트레스를 풀고 탈모 예방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도록 한 새로운 개념의 두피 지압 마사지기 '헤드타임'은 지난해 해외로 뉴스가 보도되면서 전 세계 에디터와 블로거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아온 제품이다.

헬멧형으로 일반 모자를 쓰듯 착용해 사용 가능한 이 제품은 34개의 세라믹 볼과 29개의 실리콘 재질 지압용 봉을 채용한 두피 지압 마사지기로, 조작법이 간편해 혼자서도 두피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마사지기 안쪽에는 시냇물과 새소리, 빗소리, 파도소리, 자연의 소리 등이 흘러나오는 소리 테라피 스피커와 LED 조명을 탑재해 심리적인 안정을 취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기나테크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편안하게 누운 자세에서 두피는 물론 목 지압 마사지까지 받을 수 있는 신개념 마사지기를 최초로 공개했다.

사용자가 자신의 머리모양과 크기에 맞춰 마사지볼 간격을 조절할 수 있어 최적의 두피마사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이 제품은 누워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무게에 민감한 일본과 동남아 바이어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회사 기용호 대표는 "두피마사지기 '헤드타임'은 일상적인 스트레스를 해소해줄 뿐 아니라 탈모 예방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제품으로, 여러 가지 장점에 포인트를 둘 수 있어 마케팅 방향을 크게 한 가지로 설정하기 어려울 정도"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비즈니스 관계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는 바이어들과의 미팅이 효과적으로 이루어진 것 같다"고 밝혔다.

(사진설명: 무게를 던 원단형 두피마사지기 '헤드타임')

(사진설명: '헤드타임' 내부 모습)

(사진설명: 편안하게 누운 자세에서 두피는 물론 목 지압 마사지까지 받을 수 있는 신개념 마사지기)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