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디즈니 생활가전, 홍콩서 '개성만점'

2010-04-20

HONG KONG, China (AVING Special Report on 'Hong Kong Electronics Fair 2010') -- 비케이월드(대표 이은미, www.bkone.co.kr)는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홍콩컨벤션센터에서 열린 '홍콩전자전(Hong Kong Electronics Fair 2010)'에서 월트디즈니의 미키 콘셉트를 적용한 다양한 생활가전 및 USB허브, PC스피커 등을 선보였다.

미키 콘셉트를 적용한 비케이월드의 생활가전은 미키 캐릭터 '3 circle' 심벌 포인트 디자인을 적용해 기존의 소형가전과는 달리, 성인을 위한, 성인들에게 어울리는 캐릭터 가전으로 이번 홍콩전자전에 참여한 바이어와 관람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비케이월드가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디즈니 미니가습기(모델명: WDH- 950LB, WDH-950LY)'는 디즈니 모양 LED 무드램프를 탑재했고 볼륨스위치로 분무량 조절이 가능하며 '물 없음' 알림 기능을 지원한다.

투명소재의 수납함을 채용해 액세서리 등을 보관할 수 있는 탁상용 디즈니 미니선풍기와, 바닥의 조작부에 아크릴 소재를 적용해 깨끗한 이미지를 강조한 좌식용 선풍기도 전시회기간 동안 관람객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톡톡튀는 컬러풀한 색상과 깜직한 디자인의 2.0채널 '디즈니 USB 미니스피커'는 '안티-마그네틱'설계로 모니터나 TV 옆에 장기간 놓아도 변색이나 변형되지 않으며 잡음제거 기능과 다이얼식 볼륨조절 버튼을 탑재했다.

이 회사 이윤수 대표는 "비케이월드는 올해까지 10회째 홍콩전자전에 참가해 서로 신뢰할 수 있는 바이어들과의 만남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며 "지난해 홍콩전자전을 통해 디즈니 적용 생활가전을 일본과 스페인 시장 수출한 것을 시작으로 올해는 캐릭터를 적용한 IT제품 등 다양한 디즈니 제품으로 해외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설명 1~2: 2.0채널 '디즈니 USB 미니스피커')

(사진설명 3: 디즈니 캐릭터를 적용한 USB허브)

(사진설명 4~5: 투명소재의 수납함을 채용한 탁상용 디즈니 미니선풍기)

(사진설명 6: 디즈니 모양 LED 무드램프를 탑재한 디즈니 미니가습기)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