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제3기 '어도비 애크로뱃'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2010-07-14

SEOUL, Korea (AVING) -- 한국어도비시스템즈(www.adobe.com/kr)는 오늘(13일), 더 많은 대학생들에게 차세대 전자문서 솔루션인 '어도비 애크로뱃 9(Adobe Acrobat 9)'을 알리고, 이를 통해 활동적인 대학생활과 개인 경쟁력 향상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제3기 어도비 애크로뱃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어도비 애크로뱃 대학생 서포터즈 3기의 모집 접수기간은 7월 20일까지며, 활동기간은 7월부터 내년 1월까지다.

어도비 애크로뱃 대학생 서포터즈 3기는 2010년 7월부터 2011년 1월까지 6개월 동안 학교 내?외부와 온?오프라인 상에서 애크로뱃 9의 다양한 혁신 기능과 활용성을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이들은 어도비가 개최하는 행사 및 교육에 초청되고, 다양한 산업분야의 종사자들로 구성된 애크로뱃 전문가들과의 멘토링을 통해 유익한 정보를 받는다. 회사측은 활동기간이 끝나고 어도비에서 인증하는 수료증을 주고, 활발한 활동을 펼친 우수 서포터즈에게 어도비 추천서를 수여한다.

'어도비 애크로뱃 대학생 서포터즈'는 창의적이고 책임감 있는 대학생이라면 학교, 학과 및 학년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 모집기간은 7월 20일까지. 지원 절차는 '내가 애크로뱃 대학생 서포터즈이어야 하는 이유'를 자신의 웹사이트(블로그, 카페 포함)에 포스팅하고, PDF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하고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PDF 지원서 작성은 무료 뷰어인 '어도비 리더 9'만 있으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애크로뱃 공식 유저 커뮤니티(www.acrobatpdf.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세대 전자문서 솔루션 '어도비 애크로뱃 9'은 ▶동영상, 오디오를 포함한 멀티미디어, ▶PDF 포트폴리오를 통한 일목요연한 콘텐츠 정리와 전달, ▶설문 양식의 손쉬운 배포와 취합, ▶문서의 실시간 검토와 공유 기능 등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대학생활에서 반드시 필요한 리포트, 자료 정리, 과제 발표 및 팀원과의 협업 등에 매우 유용하다. 또 동영상을 넣은 개성 있는 이력서나 자기소개서를 작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학생들에게 경쟁력을 강화해 줄 수 있는 자기 PR형 소프트웨어로 주목 받고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