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네스프레소, 소비자 편의성 위한 365일 24시간 고객센터 운영

2011-01-05

SEOUL, Korea (AVING) -- 앞으로 국내 소비자들은 네스프레소 제품에 대한 관련 정보나 주문 상담을 유선상으로 언제나 시간에 구애 없이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사진설명: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7층에 위치한 네스프레소 부티크)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www.nespresso.com)가 최근 아시아 가운데 특히 한국 시장이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한국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요구에 부응하고자 업계 최초로 365일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네스프레소는 이번에 24시간 고객센터 확대 운영을 통해 국내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기존에는 주말/공휴일 및 야간 시간대(18시~익일 9시)에는 상담이 제한됐지만, 앞으로는 365일 24시간 제한 없이 유선으로 주문이나 제품 상담, A/S 등 고객지향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이에 따라 국내 소비자는 24시간 고객센터에서 캡슐커피와 머신, 액세서리 등 네스프레소 전 제품에 대한 정보를 비롯해 다양한 커피 관련 정보, 네스프레소 클럽 회원을 위한 혜택까지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네스프레소 마케팅팀 박성용 팀장은 "네스프레소 캡슐커피와 머신 등에 대한 더 편리한 주문과 각종 커피 관련 상담을 원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고객센터를 24시간 확대 운영하게 됐다"며 "최고급 품질의 그랑 크뤼 커피(Grand Cru)와 혁신적인 머신 제공과 더불어 최상의 고객 맞춤 서비스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커피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지난 2007년 12월 국내에 공식 론칭한 이후 현재까지 급성장하고 있으며, 현재 롯데 백화점과 현대 백화점 등 총 11곳의 네스프레소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 외에도 고객의 편의를 위해 네스프레소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회원제 서비스인 네스프레소 클럽을 운영하며, 간편하고 신속한 구매 서비스를 지원해 오고 있다.

네스프레소 클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홈페이지(www.nespresso.com)나 고객센터(080-734-1111)에서 24시간 확인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