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에스앤피플, 아이폰용 블록 퍼즐 게임 '피기우기' 출시

2011-03-30

SEOUL, Korea (AVING) -- 스마트폰용 게임 개발사 에스앤피플(대표 양배영)은 3월 30일 아이폰용 게임 '피기우기'를 공식 출시했다.

'피기우기'는 3개 이상의 블록을 나란히 맞춰 클리어해 나가는 퍼즐게임으로, 쉬운 인터페이스에 성벽을 타고 기어오르는 늑대들을 퇴치하는 디펜스 방식을 채택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스마트폰용 게임 특유의 짧은 플레이타임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10개의 특색 있는 성과', '100판이 넘는 레벨' 그리고 '클래식, 인피니티 등의 다양한 게임 모드'를 도입해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블록을 맞추면 나오는 각종 매직 블록을 사용해 늑대들을 한꺼번에 퇴치하면서 느끼는 짜릿함, 판마다 제공되는 각종 엠블렘시스템 등도 '피기우기'의 핵심 즐길 거리다.

'피기우기'는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피기우기'를 검색하거나 www.piggywoogy.com에 접속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에스엔피플은 '피기우기' 출시에 맞춰 3D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프로모션 동영상도 공개했다. '아기돼지 삼형제' 이야기를 각색한 '피기우기'의 이번 프로모션 영상에는 과거의 기억을 잃어버린 공주 '피니'에게 가족을 찾아주기 위해 나무왕국, 바위왕국 등 각지를 돌며 여행하는 아기돼지 '피기'와 호시탐탐 공주를 노리는 늑대 '우기'의 좌충우돌 코믹 어드벤처 스토리가 담겨 있다.

서울시가 지원하는 DMC 서울게임콘텐츠센터 입주사로 선정된 '에스앤피플'은 게임업계 8년 이상 경력의 개발자들로 구성된 온라인 및 스마트폰용 게임 전문 개발사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