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Fotolia, 이제 한국어로 즐긴다

2011-04-01



세계 최정상의 이미지 판매 사이트 포토리아(www.fotolia.co.kr)가 대한민국 서비스를 런칭했다.

2004년 미국 뉴욕에서 설립되어 현재 14개국에 서비스되고 있는 포토리아는 전세계적으로 알려져 있는 이미지 뱅크다. 한국을 위한 서비스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도 잘 알려져 있었지만 이번 대한민국 서비스 런칭으로 다양한 포토리아의 혜택들을 보다 편리하게 누릴 수 있게 됐다.

포토리아의 가장 큰 특징은 방대하고 다양한 콘텐츠다. 포토리아의 콘텐츠는 엄격한 검증 과정을 거친 고품질 콘텐츠로 사진, 일러스트 및 벡터, 비디오 등 12백만이 넘는 콘텐츠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사용자들은 자신들이 원하는 완벽한 이미지들을 제공받을 수 있다.
로열티프리(rf)는 포토리아의 또 다른 특징이자 장점으로 한 번 구매한 콘텐츠는 사용기간이나 횟수, 국가 등의 제한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마이크로스톡 포토라이브러리인 포토리아는 기존의 고가 이미지 시장에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 개별 콘텐츠 및 구매 방식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 수 있지만 컷당 최저 176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은 포토리아의 대안책 중 하나이기도 하다. 또한 저수량 구매자를 위한 싱글 콘텐츠 구매와 대량 구매자를 위한 정액제 구매가 나누어져 있어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다.

포토리아 대한민국 서비스는 한국어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한국 통화(원) 결제가 가능하며 한국어 고객 상담도 완벽하게 이루어진다. 이러한 포토리아 대한민국 서비스는 전문 광고, 디자인 에이전시부터 개인 블로거, 학생까지 모든 고객들의 창의적인 욕구를 충족시켜줄, ‘안성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www.fotolia.co.kr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