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포유디지탈, 안드로이드 2.3 탑재 미니 스마트 태블릿 '아이뮤즈 MX10' 출시

2011-06-09

디지털 리더 포유디지탈(대표 최우식, www.i-muz.com)은 안드로이드 2.3 진저 브레드(Ginger Bread) 운영체재를 탑재한 미니 스마트 태블릿 '아이뮤즈(iMUZ) MX10'을 최근 출시했다.

휴대가 용이한 5인치 미니 스마트 태블릿 '아이뮤즈 MX10'은 구글의 안드로이드 운영체재를 탑재해 게임, 엔터테인먼트, 소셜 네트워크 등 다양한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설치, 실행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코텍 지원으로 대부분의 영상을 변환 없이 재생할 수 있어 인터넷 강의뿐만 아니라 영화나 드라마 등을 선명한 1080P 풀HD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풀 터치로 간편하게 제어가 가능하다.

'아이뮤즈(iMUZ) MX10'은 HDMI TV 아웃단자를 통해 거실의 대형 TV에서 1:1 비율로 풀HD 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무선 미디어 센터 기능을 통해 네트워크에 연결된 PC에 저장돼 있는 영상을 파일 전송 없이 곧바로 재생할 수도 있다.?이 외에도 3.0M 카메라, 녹음기능, OTG, 마이크로 SD카드 슬롯, G센서 및 바이브 터치, 와이파이(WiFi) 등을 지원한다.

USB호스트를 통해 무선 마우스나 키보드 사용이 가능하며, 통신용 USB 동글을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다.

미니 스마트 태블릿 '아이뮤즈(iMUZ) MX10'는 오픈 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며, 판매 가격은 18만5000원이다.

문의: 031-904-0816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