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8-31
모바일기기 전문기업 아이담테크(대표 박상호, www.idamtech.co.kr)는 갤럭시S2용 우레탄 범퍼케이스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갤럭시S2' 전용 범퍼 케이스는 탄력과 유연성이 강화된 열가소성폴리우레탄(TPU) 소재로 만들어져 손에 힘을 주지 않아도 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다. 기존 하드케이스와 달리 가볍고, 장착 시 본체에 잔 흠집이 나지 않으며, 실리콘케이스 보다 내구성이 강하다.
특히, 젤타입의 충격방지용 범퍼로 장착이 쉽고, 기존 케이스에서 갤럭시S2의 배터리 탈부착 부분이 밀폐돼 있던 점을 개선, 개방형으로 제작돼 케이스 착용 상태에서도 언제든 배터리 장?탈착이 가능해졌다.
이는 심플한 갤럭시S2 케이스의 사용을 원하는 유저에게 손쉽게 배터리를 교체할 수 있도록 디자인돼 스타일리시한 갤럭시S2의 외형을 잘 살려줄 뿐만 아니라 충격보호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으며, 그립감이 우수하다.
아이담테크의 범퍼 신제품은 갤럭시S2 화이트의 멋스러움을 강조하는 동시에 블랙의 세련됨을 돋보이게 할 수 있도록 여성층 및 젊은 사용자층을 타깃으로 삼아 다양한 컬러로 디자인 됐다.
젊음을 상징하는 연노랑 등 8개 색상 모두 갤럭시S2와 매칭이 좋다. 어느 컬러를 택해도 이질감 없이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어 구매 시 '너무 나와 어울리지 않게 컬러가 튀는 것이 아닐까?'하는 고민을 덜어준다.
다가오는 가을, 나만의 컬러로 스마트폰을 스타일리시하게 꾸며보는 것은 또 다른 나를 발견하는 즐거움이 될 것이다.
문의: 070-4261-9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