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WMF, 2011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프리미엄 원' 냄비 출시

2011-09-26

국물요리를 자주 하게 되는 가을철,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인 더블유엠에프(WMF, www.mywmf.co.kr)가 오랜 R&D 투자로 개발한 '손잡이가 뜨거워 지지 않는 냄비' 프리미엄 원(Premium One)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프리미엄 원은 WMF의 프리미엄 시리즈의 하나로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디자인상을 수상할 만큼 디자인이 뛰어난 것은 물론?냄비 특유의 혁신적인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이 제품에 부착된 쿨 플러스(Cool+) 손잡이는 손잡이 안을 진공 처리해서 가열 시 열기가 손잡이에 전달되는 것을 방지하며, 뚜껑에는 스팀 홀이 있어 넘침 현상을 막을 수 있다.

또한 푸어링 림 처리가?돼 있어 내용물을 따를 때 흔들림이 없고, 음식물을 깨끗하게 덜어낼 수 있도록 했다.?가정 용품을 구입할 때 가장 고민하게 되는?수납에 있어서도 크기별로 깔끔하게 쌓아서 보관할 수 있도록 제작해?공간 활용을 최적화할 수 있다.

이 밖에도 WMF 프리미엄 원은 독자적 스테인레스 기술인 크로마간(Cromargan)을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트랜스썸 공법(Trans Therm Universal base)을 적용해 열전도율과 열보존률을 높였다.?이에 따라 요리시간과 에너지 절감 효과를 볼 수 있으며?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인덕션, 하이라이트 등 모든 조리용 열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150여 년의 역사를 지닌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는 1853년에 설립됐으며, 1927년 당시?녹슬지 않는 강철 크로마간을 개발했다. 이 회사는?제품의 실용성뿐만 아니라 제품 디자인에도 심혈을 기울여 감각적인 디자인을 뽑아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WMF제품은 현대백화점 본점(압구정점), 목동점, 무역센터점, 신촌점, 부산점, 갤러리아 백화점 타임월드점, 센터시티점, 수원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AK백화점 구로본점, 수원점, 분당점,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에서 구입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