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올 가을 실내 인테리어, 뮤럴벽지 하나로 '한방'에 끝낸다!

2011-10-05

시간이 지남에 따라?집이 단순한 삶의 공간을 넘어서 이따금씩 혹은 끊임 없이 변화를 시도할 수 있는 인테리어 공간의 개념으로 변화하고 있다. 인테리어에 욕심이 많은 소비자라면 실내 인테리어를 바꿀 때 가장 먼저 변화를?꾀할 만한?아이템이 바로 식상한 디자인의 벽지일 것이다.

(사진설명: 유럽의 노천카페를 연상시키는 M4388-1 브라운힐 화이트)

그렇다면 변화의 계절 가을을 맞아 가장 손쉬우면서도 색다르게?집안 분위기를 변화시킬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제일벽지(www.JEILwallpaper.com)는 그 해답을 뮤럴벽지에서?찾을 것을 제안했다.

대부분의 일반 벽지는 동일한 패턴이 반복되면서 벽 전체 면적을 감싸는 것이 보통인데 반해?뮤럴벽지는 한 폭의 그림으로 이뤄져 넓고 시원한 공간 연출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비한 자연의 모습을 담은 내추럴 이미지에서부터 일러스트, 디지털 느낌의 모던벽화,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예술벽화 등 하나뿐인 공간을 나만의 갤러리로 변신시킬 수 있다. 뮤럴벽지가 계속해서 사랑 받는 이유다.

이에 제일벽지는 해외 유명 디자인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감각적 패턴과 독특한 컬러의 포인트 벽을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프리미엄 뮤럴벽지 The MURAL of 100% design J를 소개했다.

(사진설명: 땅콩을 연상시키는 상큼 발랄한 색상의 M4377-1 피너츠)

Modern design, 모던함이 돋보이는 뮤럴벽지

유럽의 노천카페를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브라운힐(M4388-1 브라운힐 화이트)?제품을 추천한다. 러프한 스케치로 유럽의 골목길을 표현한 브라운힐은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에 잘 어울리며 생동감 있는 포인트 색상으로 실내에 활기를 더한다. 이와 비슷한 분위기의 제품으로는 유럽의 건물특징을 잘 살린 M4386 플라자 제품이 있다.

땅콩을 연상시키는 모티브의 피너츠(M4377-1 피너츠) 제품은 상큼 발랄한 색상으로, 모던하면서 가벼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특히?상업용 공간에 많이 쓰인다. 화이트 컬러의 백그라운드에 간단한 디자인으로 이뤄져 평형에 관계없이 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사진설명: 수목원에 있는 듯한 느낌을 자아내는 M4382-2 수목원 브라운)

Natural design, 식물을 모티브로 한 내추럴 디자인

M4382-2 수목원(브라운)은 마치 수목원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효과를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모티브로 사용된 나무들이 새벽녘의 숲을 옮겨놓은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로 모던한 인테리어와 내추럴한 인테리어에 모두 잘 어울린다. 제품 내 원근감이 뛰어나기 때문에 공간감이 살아 있어 넓고 깊어 보이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사진설명: 차분하고 우아한 백합을 들여다 보는 느낌의 M4375-1 백합)

M4375-1 백합 제품은?백합을 가까이 들여다 보는 듯한 느낌의 제품으로, 전체적인 공간의 채도를 낮추면서 차분하고 우아한 느낌을 낼 수 있다. M4383 듀얼플라워 제품의 그레이 색상도 비슷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사진설명: 전통적 느낌의 최고급 수공예 뮤럴벽지 M4372-2 매화향기)

Place of Asia, 아시아의 감성 담은 최고급 수공예 뮤럴벽지

매화향기(M4372-2 매화향기) 제품과 연화도(M4373-4 연화도) 제품은 중국 전통 황실에서 사용했던 꽃과 자연의 모티브를 현대적인 감각과 컬러로 재해석한 최고급 수공예 뮤럴벽지다. 전통적인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다양한 컬러웨이를 통해 전통적 고아함과 현대적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연출하는 데 탁월하다.

(사진설명: 전통적 느낌의 최고급 수공예 뮤럴벽지 M4373-4 연화도)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