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플랜트로닉스, 통화와 음악 동시지원 블루투스 헤드셋 'M50' 본격출시

2011-11-18

플랜트로닉스(Plantronics) 공식수입원인 아이스카이네트웍스(대표 최호, www.iskynetworks.co.kr)는 전화통화는 물론 음악까지 들을 수 있는 귀걸이형 블루투스 헤드셋 M50을 오는 21일 국내시장에 본격 출시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아이패드, 아이폰4S, 갤럭시S2 등 대부분의 스마트폰과 패드에 호환이 가능한 제품으로 사용대기시간 최대 16일, 연속통화 11시간을 지원하는 고성능 블루투스 헤드셋이다.

특히 아이폰과 함께 사용시 별도 애플리케이션 설치 없이도 블루투스 헤드셋의 배터리 잔량을 아이폰배터리 잔량표시 옆에 동시에 표시해주며, 헤드셋의 전원 상태부터 배터리 상태, 통화, 통화종료 등 모든 작동상태를 음성을 알려주는 등 전천후 편의기능들을 대거 탑재했다.

또한 휴대폰, 아이패드, 태블릿, MP3플레이어 등 서로 다른 기기를 동시에 페어링 시킬 수 있는 멀티포인트 기술을 탑재했으며, 도중에 전화가 오면 Call 버튼을 눌러 통화가 가능하고 통화가 종료되면 자동으로 다시 음악이 재생된다.

이 외에도 블루투스 연결시 빠른속도의 초기 페어링이 가능한 'Quick pairing' 기능을 지원하며, A2DP 기술을 함께 구성해 휴대폰에서 음악, Podcast, GPS 및 기타 오디오 응용 프로그램들을 청취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제품에 함께 구성한 이어훅은 귀에 착용시 격한 운동에도 벗겨지지 않는 안정된 착용감을 지원하며, 좌우측 모두 착용이 가능하도록 방향전환이 가능하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