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12-09
아이폰에서 카카오톡, 트위터 등의 앱을 사용할 때에는 스크린 키보드의 작은 키 때문에 오타가 자주 발생하기 마련이다. 특히 남성 사용자의 경우 손가락이 커서 더욱 사용하기 불편한데, 아이폰의 이러한 불편함을 말끔히 해소해주는 아이폰4S/4용 블루투스 쿼티 키보드 케이스 NVV-110이 노벨뷰에서 출시됐다.
NVV-110은 아이폰4S 및 아이폰4에 장착해 문자 입력을 빠르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쿼티 키보드가 장착된 보호 케이스로, 블루투스 통신 방식을 채용해 선의 연결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400mAh의 고용량 리튬 폴리머 배터리가 내장돼 있어, 외부에서 아이폰의 배터리가 모두 소진돼 전원이 꺼지더라도 NVV-110과 연결해 아이폰을 충전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폰의 최대 단점인 빠른 배터리 소모를 말끔히 해소해 준다.
NVV-110의 설정 및 사용은 아이폰을 조금이라도 사용해 본 사용자라면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을 정도로 매우 간편하다. 아이폰과 NVV-110을 몇 번의 버튼 조작으로 블루투스 동기화만 해두면 사용 준비 끝. 아이폰에서 카카오톡과 같은 메신저,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SNS를 사용할 때 NVV-110의 윗면을 밀면 쿼티 키보드가 나타난다.
이제는 메신저, SNS 등의 앱에서 긴 문장을 입력하더라도 NVV-110의 쿼티 키보드를 통해 정확하고 손쉽게 입력할 수 있고, 홈화면으로 바로 가기, 검색 등의 특수 기능도 단축키를 이용해 빠르게 실행할 수 있다.
아이튠스를 통해 PC와 동기화를 할 때에도 아이폰에서 NVV-110 케이스를 분리할 필요 없이 NVV-110에 기본 제공되는 USB 케이블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