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12-12
100년 전통의 미국 수제화 전문기업 웨이코 그룹(Weyco Group)의 아기, 유아신발 브랜드 우미슈즈(Umi)가 글로벌 뉴스네트워크 에이빙(AVING)이 선정하는 'VIP ASIA 2011 올해의 제품(Product of the Year)'에 선정돼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VIP ASIA 2011 어워드 유아용품부문에 선정된 '우미슈즈'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품질력을 바탕으로 시장에서 큰 이슈를 모으고 있으며, 혁신적인 디자인에 아기 발 건강까지 고려한 기능성을 겸비한 제품으로 높게 평가돼 어워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우미슈즈는 고급 천연소가죽을 사용해 통풍성이 좋으며, 가볍고 유연해 발에 부담을 주지 않는다. 또한 숙련공의 수작업으로 세세한 생산 공정을 거쳐 제작되기 때문에 아이의 발 성장과 건강에 도움을 주며, 특히 첫 걸음마 신발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우미슈즈 제품에는 특허 받은 '허브와 천연 혼합물이 함유된 특수 천연허브 깔창'이 적용됐다. 이 기능성 깔창은 신발 내부의 박테리아와 세균, 악취를 제거해 주며, 인체에 무해한 소재로 알려진 EVA(Ethylene Vinyl Accetate)를 채택해 충격흡수력이 탁월하다.
우미슈즈는 미국 소비자협회에서 발행하는 매거진 컨슈머 리포트(Consumer report)와 미국 족부의학협회(APMA)의 엄격한 테스트에서 아이의 발 건강을 고려해 제작된 높은 품질의 아기 신발임을 인증 받아 최고의 아기신발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발 성장에 따라 최적화된 '베이비(0-36개월)', '퍼스트워커(1-5세)', '프리워커(3-15세)' 등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돼 있고, 2012년 SS 신상품부터는 엄마나 임산부가 신을 수 있는 기능성 신발과 엄마와 아기가 함께 신을 수 있는 커플슈즈도 출시할 예정이다.
우미슈즈는 한국 공식 수입원인 베베케어(대표 김태현, www.bebecaremall.com)가 수입?판매하고 있다.
(사진설명: 베베케어 김태현 대표(좌측), 김태주 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