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디자인레이스, 국내 유명 디자이너 8인과 콜라보레이션 진행

2012-03-28




크라우드소싱(Crowd Sourcing) 디자인티셔츠 플랫폼 디자인레이스가 고태용, 이석태, 임선옥, 이도이, 신재희, 김시양, 김서룡, 이주영 교수 등 국내 정상급 디자이너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디자인레이스는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8인의 디자인을 티셔츠로 제작하여 갤러리아 백화점 편집샵 GDS, Man GDS 및 디자인레이스 홈페이지에서 디자인 별 100장씩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한정 판매한다. 판매 예정가는 5만원으로 국내 실력파 유명 디자이너의 티셔츠를 좀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수 있다.

디자인레이스는 디자이너들에게 티셔츠 디자인을 공모하고, 대중들의 평가에 의해 실제로 티셔츠로 제작 및 판매를 하는 플랫폼이다. 소비자에게는 좋은 디자인과 품질의 티셔츠를 제공하고 디자이너에게는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디자인레이스는 2012년 2월 클로즈베타 오픈을 시작으로, 3월에 1차 오픈을 하였다. 정식 오픈 기간이 1개월이 채 되지 않음에도 약 1,500명의 회원이 가입하는 등 디자이너 및 예비 디자이너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디자인레이스 사업팀 김희동 과장은 “디자인레이스는 이번 유명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신진 디자이너들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투자할 예정이다. 디자인레이스의 취지에 긍정적으로 응해주신 모든 디자이너들에게 감사 드리고, 많은 디자이너 지망생들의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디자인레이스: http://www.deisgnrace.co.kr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