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로얄&컴퍼니, 셀프인테리어 욕실제품 선보여

2012-08-14

셀프 인테리어 족’의 증가와 욕실도 인테리어 공간이라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다양한 기능을 갖춘 욕실 액세서리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멀티형태로 변하는 욕실 액세서리 <로얄&컴퍼니, 휴지걸이 겸 잡지 꽂이>

욕실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특히 욕실에서 독서와 음악을 즐기는 사람의 경우 책과 잡지, 휴대폰 등 기타 소지품을 안전하게 거치할 수 있는 액세서리를 선호한다.

욕실문화 선도기업 ‘로얄&컴퍼니’(구 로얄TOTO, 대표 박종욱, 이하 로얄)도 이런 추세에 발맞춰 휴지걸이와 잡지꽂이를 하나로 접목시킨 제품(RA163)을 선보여 사용자의 편리한 욕실 생활을 도와주고 있다. 보다 간편하게 물건을 보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심플한 디자인은 다양한 욕실 공간에 잘 어울려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장점도 갖췄다.




아이디어 넘치는 소품 <로얄&컴퍼니 다용도 거울>

거울 하나만 추가해도 욕실 분위기에 큰 변화를 줄 수 있다. 욕조나 세면대가 밋밋한 욕실이라도 특색 있는 디자인의 거울이 있다면 욕실 분위기가 확 바뀐다.

로얄의 벽부착형 다용도 거울(RA370)은 호텔에서 머무르는 것 같은 고급스럽고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양면 거울로 한쪽 면은 일반 거울, 다른 쪽은 확대경이 부착되어 있어 실제로 면도를 하거나 화장을 고칠 때, 피부를 손질할 때 등 다양하게 쓸 수 있어 편리성을 제공한다.

www.iroyal.kr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