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지포, 가을 맞이 감성적 라이터 신제품 출시

2012-10-16



세계적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가을을 맞이해 감성적인 디자인의 지포 라이터 3 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가을 바람을 가르며 양 날개를 펼치고 있는 듯한 신화 속 여전사 아마존(Amazon), 옷자락과 머리카락을 바람에 흩날리며 가을 들판에 서 있는 모던걸 윈디(Windy)가 가을의 서정적인 분위기를 만끽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찾아온다.

고대 그리스 신화 속 여전사 아마존(Amazon)에서 모티브를 얻어 두 손에 창을 든 채 날개를 활짝 펴고 바람을 가르는 여전사의 모습을 표현했다. 라이터의 3면에 이어지는 입체감 있는 여전사 엠블렘, 가을 낙엽을 연상시키는 날개의 깃털을 하나하나 정교하게 표현해 서정적인 아름다움과 멋을 살렸다. 골드와 니켈 두 종류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79,000원이다.

그밖에도, 블랙 펄 폴리쉬(Black Pearl Polish) 소재를 사용해 신비로운 거울 같은 느낌을 선사하는 아마존 리미티드 에디션(Amazon Limited Edition)은 100 개 한정 제작, 판매된다. 라이터 전면 하단에 제품 고유의 일련번호가 1부터 100까지 각각 각인돼 있어 제품 하나하나의 특별함을 살렸다. 라이터의 3면에 이어지는 엠블렘 역시 순도 92.5% 스탈링(Sterling) 실버 소재로 특별 제작해 감성적인 디자인을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입체감을 넣어 표현했다. 가격은 290,000원이다. 

또한 1940년대부터 오늘날에 이르기까지 지포 방풍 라이터의 상징적인 아이콘 모던걸 윈디(Windy)를 가을 들판 끝자락에 세워 서정적인 느낌을 표현했다. 라이터 전면 하단에 각인된 오래된 느낌의 지포 로고와 문구는 빈티지한 멋을 살려준다. 골드와 실버앤틱 두 종류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59,000원이다.

구입처는 지포 온라인 판매 사이트 또는 아트박스와 같은 팬시점,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에 입점돼 있는 문구 체인점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zippo.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