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트리아뷰티,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통해 디자인 리뉴얼

2012-10-29



광(光)기반 스킨케어 솔루션 글로벌 컴퍼니 트리아뷰티(Tria Beauty)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실용성을 가미한 디자인으로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였다.

디자인 리뉴얼은 패키지의 컬러 스펙트럼에서 먼저 찾아볼 수 있다. 트리아의 컬러 스펙트럼은 ‘Beauty In A New Light(빛으로 찾는 자유, 빛으로 찾는 아름다움)’라는 트리아뷰티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시각적으로 나타낸 것으로 가정용 제모기인 ‘트리아 플러스’와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의 패키지에 모두 적용되었다.

또한 패키지 내부에도 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충전기나 제품설명서를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새로운 디자인을 도입해 놓치기 쉬운 실용성까지 겸비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