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페이퍼 아트토이 특별전, 예술혼 담긴 페이퍼 토이와 만나다

2015-04-15

움직이는 액션 페이퍼 토이부터 작가들의 예술혼 담긴 아트토이까지, 다양한 페이퍼 토이가 한자리에 모인다. 페이퍼 토이 제작업체 페코토이(PECOTOY, 대표 박재모)가 진행하는 ‘2015 페이퍼 아트토이 특별전이 모임의 주최. 이 특별전은 강남구 논현동 싸이더스HQ 타워에 위치한 아트앤토이갤러리 특별전시관에서 4 15일부터 5 10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주최 측인 페코토이를 비롯하여 Pable, DNA, Happypaper, Papero 5개의 페이퍼 토이 업체가 참가한다. 다양한 업체의 페이퍼 토이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시회는 국내 처음이다.

 


특히 이번 특별전에는 싸이더스HQ와 큐브엔터테인먼트 등 연예기획사와 페이퍼 토이 작가 이상흔과 김선용을 비롯하여 일러스트레이터, 웹툰 작가, 캘리그라퍼 등 다양한 유명 대중문화 아티스트들이 제작에 참여했다.

 

또한 김우빈 등 싸이더스HQ 소속 한류스타를 모델로 한한류배우특별존’, 단순한 종이 인형 모형에 아티스트 디자인을 디지털 장치로 영사시켜 생동감 있는 작품으로 표현한페이퍼토이 미디어 파사드등 다양한 컨셉의 전시공간을 마련했다
 
이번 전시회 참가자이자 주최 측인 페코토이는 자체 개발한페이퍼 사피엔스시리즈 등 페이퍼 토이 상품 기획, 제조, 유통, 판매와 더불어 다양한 제품 사업을 펼치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움직임이 가능한 액션 페이퍼 토이를 제작하여 특허 출원 중에 있다. 최근에는 국내 10명의 유명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페이퍼 토이 아티스트 버전을 출시하는 등 지속적으로 다양한 페이퍼 토이를 선보이고 있다.

 

오는 5 10일까지 열리는 '2015 페이퍼 아트토이 특별전'은 휴관일인 매주 월요일을 제외하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관람 가능하며,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 홈페이지 (http://www.ticketlink.co.kr)에서 할 수 있다. 특히 오전 10시부터 12사이 입장 고객에게는 50% 티켓할인이 적용되고, 10인 이상 단체입장 시에는 30% 티켓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facebook twitter

#전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