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손쉽게 찍어 실시간으로 공유하는 액션 카메라 폴라로이드 큐브+ 출시

2015-07-07




폴라로이드(Polaroid)가 차세대 라이프스타일 액션 카메라 폴라로이드 큐브+™의 8월 말 출하를 앞두고 사전 주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폴라로이드 큐브는 편의성, 즉시성, 공유와 재미라는 폴라로이드의 핵심 가치를 35mm 크기의 일체형 자석에 담은 제품이다. 2014년 폴라로이드는 큐브 형태의 폼 팩터, 톡톡 튀는 색상과 액세서리, 경쟁력 있는 기능과 저렴한 가격을 갖춘 라이프스타일 액션 카메라를 출시, 액션 카메라에 대한 고정 관념을 깬 바 있다. 

폴라로이드 큐브는 산업 디자이너 로버트 브루너(Robert Brunner)가 이끄는 스튜디오 애뮤니션(Ammunition)과의 협력을 통해 생산된다. 로버트 브루너는 폴라로이드 큐브에 관해 “우리는 재미와 즉흥성, 접근성과 손쉬운 사용이라는 폴라로이드의 전통적 가치를 폴라로이드 큐브 오리지널 모델에 구현하고자 했다”며, “폴라로이드 큐브+는 큐브 형태 폼 팩터와 단순한 작동 방식을 유지하면서도 향상된 수준의 기능을 장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폴라로이드 큐브+는 폴라로이드의 손쉬운 사용성에 와이파이, 이미지 안정화 기술, 향상된 저조도 성능, 최대 64GB 마이크로 SD카드 녹화 기능 등 혁신적인 차세대 기능들을 결합했다. 이와 더불어 초당 60프레임의 1,080p 풀 HD 비디오 촬영과 8메가픽셀의 정지 화상 촬영을 지원한다.

특히 폴라로이드 큐브+에 추가된 와이파이 기능을 이용하면 화면에 담은 콘텐츠를 즉석에서 공유할 수 있다. 폴라로이드 큐브+ 앱을 활용, 카메라와 스마트폰 혹은 태블릿을 동기화시킴으로써 콘텐츠를 내려받을 필요 없이 즉시 공유하는 방식이다. 또한, 폴라로이드 큐브+ 앱은 촬영용 원격 뷰파인더로 사용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동 중 설정 조정, 녹화 시작/종료, 정지 화상 촬영, 편집, 저장, 인쇄 또는 공유 등의 기능들도 제공한다.

폴라로이드의 CEO 스캇 W. 하디(Scott W. Hardy)는 “처음 폴라로이드 큐브를 출시했을 때 우리는 전혀 다른 방식을 취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액션 카메라 시장은 이미 포화 상태였기 때문에 브랜드 핵심 가치 유지와 제품 차별화 능력이 중요했다. 폴라로이드 큐브는 재미있고, 쉽고, 저렴한 라이프스타일 중심의 액션 카메라로서 전 세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에 폴라로이드는 와이파이 지원 모델을 출시하여 큐브 제품군을 확장함과 동시에, 출시를 고대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폴라로이드 큐브+ 라이프스타일 액션 카메라는 $149.99의 가격에 8월 말 출하되며, 웹사이트(www.polaroidcube.com/cubeplus)를 통해 사전 주문이 가능하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polaroidcube.com) 참조.

facebook twitter

#브랜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