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창립 45주년 맞은 한샘 홈 인테리어 이벤트

2015-09-02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은 오는 9일 창립 45주년을 맞아 9월 중 다양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친&바스 패키지 이벤트
한샘은 9월 한 달간 한샘 플래그샵 키친&바스관과 키친&바스 전시장 등에서 부엌가구와 욕실제품을 동시에 구매할 경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키친&바스 패키지 실측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일반 쿡탑은 물론 인덕션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후라이팬 (28cm)을 증정한다. 또한 키친&바스 패키지를 70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블롬베르크 인덕션 레인지, 그룬딕 하이라이트 쿡탑, LG 3구 미러법랑 쿡탑 중 하나를 선택해 증정받거나, 한샘 바스를 20% 할인 받을 수 있다.

온/오프라인 생활용품 할인 이벤트
한편 전국 한샘플래그샵과 한샘인테리어 대형대리점의 생활용품관에서는 30일까지 생활용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간절기에 깔끔한 옷정리를 도와주는 에브리 수납박스 시리즈 1+1행사를 진행하고, 또한 ‘벤트 암체어’, ‘워터 히야신스 바스켓’, ‘헨리 수납시리즈’, ‘퓨어 럭스 캔들’, ‘소프트모달 이불세트’ 등 인기 상품은 45%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한샘플래그샵 잠실점에서는 가구관 리뉴얼 오픈기념으로 인덕션 후라이팬 1만원, 포트메리온 10종 세트 15만원, 인견침구 5만원 등 한정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이벤트가 적용되는 인기상품 외에도 키친파트에서는 가을 신상품인 ‘오젠 진공 블랜더’, ‘미니큐브 건조대’, ‘오가닉 도마’ 등이 눈길을 끈다.

한샘의 자체운영 쇼핑몰인 한샘몰(www.hanssemmall.com)에서도 9월 둘째 주부터 창립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주방용품, 패브릭, 수납용품, 생활데코 파트로 나누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셀러 상품전을 통해 생활용품 세일과 함께 구매금액대별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가능한 한샘몰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한샘몰에서 생활용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450마일리지, 7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900마일리지, 1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1350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facebook twitter

#브랜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