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유럽의 반짝임을 담은 투썸플레이스의 머그와 글라스 보틀

2018-07-20

투썸플레이스 크리스털 반짝반짝 유럽 감성 머그, 글라스 보틀(사진제공: 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가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털을 사용한 프리미엄 MD상품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상품은 유럽 도시의 밤하늘을 모티브로 개발한 ‘투썸 썸머 크리스털 머그’ 2종과 ‘투썸 레인 드롭 크리스털 보틀’ 1종이다. 
특히 제품별 디자인에 맞게 반짝이는 별과 영롱한 빗방울 모양을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장식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투썸 썸머 크리스털 머그는 유럽 도시의 밤하늘을 수놓는 별들을 크리스털로 표현해 한층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여기에 세련된 유선형 디자인까지 더해져 멋스럽다. 색상은 블루와 화이트 2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투썸 레인 드롭 크리스털 보틀은 여름철 나만의 음료를 넣어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제품이다. 유리 소재로 만들어 세척이 용이하고 재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몸체를 실리콘 슬리브로 감싸 한 손으로 잡기 편하고 미끄러지지 않는다.
뚜껑에는 실리콘 재질의 고리가 달려 있어 야외 활동 시 활용도가 높다. 

 

크리스털 MD상품을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은 해당 제품 소진 시까지다.

 

올 여름 반짝반짝 빛나는 투썸의 머그와 보틀로 멋과 환경 오염에 앞장서자.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제품디자인 #텀블러 #리빙디자인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