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선 하나에도 이유가 있다? ‘일룸 만의 디자인’

2018-07-23

2018 하반기 신규 브랜드 캠페인 ‘이유 있는 디자인’ 주요 장면(사진제공: 일룸)

 

퍼시스그룹의 일룸(iloom)이 올 하반기 신규 브랜드 캠페인, ‘이유 있는 디자인’을 론칭한다.

 

일룸의 신규 브랜드 캠페인은 ‘선 하나에도 이유 있는 일룸만의 디자인’이라는 카피를 통해 심미성은 기본, 사용성까지 고려한 일룸의 디자인 철학을 소개한다.

 

‘일룸은 왜?’라는 질문에 대답하며 가구의 선 하나, 각도 하나 등 작은 요소까지도 ‘일룸의 디자인에는 이유가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 것.

 

가구 갤러리 콘셉트로 제작된 ‘이유 있는 디자인’ TV CF에서는 팅클팝 2층 침대의 계단 모양, 미엘 갤러리 화장대의 거울 각도, 아르지안 AV장의 다리 높이 등에 주목한다.

 

아이가 더 안전하게 발을 디딜 수 있도록 구름 모양으로 만든 2층 침대의 계단, 앉아있는 사람과 서있는 사람이 동시에 볼 수 있는 각도의 화장대 거울, 로봇 청소기가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는 높이로 만들어진 거실장의 다리 길이 등 사용자 배려가 담긴 일룸의 디자인을 보여준다.

 

한편 일룸은 캠페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일룸은 왜?’에 답하는 다양한 제품의 디자인 이야기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등 일룸의 디자인 가치 향상에 힘 쏟고 있다.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생활디자인 #가구디자인 #가구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