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세븐틴의 향을 느끼자, 더샘 시그니쳐 퍼퓸

2018-08-03

더샘X세븐틴 시그니쳐 퍼퓸 컬렉션(사진제공: 더샘)

 

더샘에서 아이돌 세븐틴과 함께한 세븐틴 시그니쳐 퍼퓸을 출시하고 사전예약 중이다.

 

사전예약은 7월 31일부터 8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제품은 사전 구매자에 한해 9월 말 이후부터 선착순으로 배송된다.

 

‘더샘X세븐틴 시그니쳐 퍼퓸’은 상큼한 시트러스 계열부터 달콤한 바닐라, 반전 매력의 파우더리, 새콤달콤한 프루티, 싱그러운 플로럴 등 세븐틴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 13가지의 최애 향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멤버 각자의 향과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제품명도 세븐틴 멤버의 이름을 사용했다. 제품은 No.1 바이 민규, No.2 바이 준, No.3 바이 디에잇, No.4 바이 승관, No.5 바이 에스쿱스, No.6 바이 호시, No.7 바이 원우, No.8 바이 우지, No.9 바이 도겸, No.10 바이 디노, No.11 바이 정한, No.12 바이 조슈아, No.13 바이 버논 등 총 13종이다.

 

더샘 관계자는 “신제품 ‘더샘X세븐틴 시그니쳐 퍼퓸’은 세븐틴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 최애 향기로 구성한 만큼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더샘과 세븐틴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새롭고 다양한 활동을 함께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향수 #퍼품 #더샘 #세븥닌 #콜라보레이션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