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패션 | 뉴스

TRVR x 르 몽생미셸(LE MONT SAINT MICHEL) 협업 작품 공개

2018-10-29

스피커 인플루언서 정승민 X 르몽생미셸 콜라보레이션 (사진 제공: 에스팀)

 

스피커 소속 인플루언서, 정승민 대표가 이끄는 브랜드 TRVR이 프랑스 워크웨어 브랜드 르 몽생미셸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UNFAILING THINGS: 변하지 않는 것들’이라는 주제로 각각의 브랜드가 서로의 관점에서 재해석한 재품들을 출시했으며, 2018년 10월25일 이태원에 위치한 TRVR 쇼룸에서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를 개최하였다.

 

 

스피커 인플루언서 정승민 X 르몽생미셸 콜라보레이션 (사진 제공: 에스팀)

 

TRVR의 정승민 대표는 “빠르게 소비되고 버려지는 제품이 아닌 늘 우리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고 제 역할을 묵묵히 수행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을 중점으로 이번 작업을 전개하였다” 고 밝혔다.

 

스피커 인플루언서 정승민 X 르몽생미셸 콜라보레이션 (사진 제공: 에스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하여 두 브랜드는 공통의 소재로 각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들을 새롭게 디자인하였다. 1백여년이 넘는 시간 동안 르 몽생미셸의 워크 룩 재킷 원단으로 사용되어 온 몰스킨을 가지고, TRVR은 앞치마와 투웨이 토트백 그리고 헌팅 체어를, 르 몽생미셸은 워크재킷을 새롭게 디자인하여 선보였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10월25일 서울에 이어 11월 8일 파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TRVR #르몽생미셸 #콜라보레이션 #패션 #패션디자인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