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러쉬로 즐기는 할로윈 디자인

2018-10-29

유령이나 괴물 분장이 떠오르는 축제 ‘할로윈(Halloween)’, 러쉬에서 출시한 제품들로 특별하고 색다르게 즐겨보자.

 

러쉬에서 출시한 ‘2018 할로윈 에디션’ 중 독특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몇가지 제품을 소개한다.

 

야광으로 변하는 2018 러쉬 할로윈 보디 솝 ‘고스트 인 더 다크’(사진 제공: 러쉬)


어두운 곳에서 반짝반짝 야광으로 변하는 보디 솝 ‘고스트 인 더 다크(Ghost In the Dark)’, 외눈괴물 모양의 배쓰 밤 ‘몬스터스 볼(Monsters’ Ball)’, 베르가못과 블랙베리의 진한 향기를 품은 검은 마녀고양이 버블바 ‘비위치드(Bewitched)’, 할로윈을 상징하는 호박 버블바 ‘스파클리 펌킨(Sparkly Pumpkin)’, 할로윈 밤과 어울리는 유령의 눈을 닮은 ‘아이볼(Eyeball)’까지 위트 있는 모양과 기분 좋은 향기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2018 러쉬 할로윈 배쓰 밤 (위) ‘몬스터스 볼’과 버블바 (아래)‘비위치드’ (사진 제공: 러쉬)

 

더불어 재사용할 수 있는 낫랩(Knot Warp)으로 포장한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한다. 연말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 싶은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뿐만 아니라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새로운 디자인의 낫랩 5종을 함께 선보임으로써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골라 나만의 선물세트를 구성할 수 있다. 

 

재사용할 수 있는 낫랩으로 포장한 할로윈 기프트 3종’(사진 제공: 러쉬)

 

할로윈을 더욱 향기롭게 해 줄 2018 러쉬 할로윈 에디션은 전국 러쉬코리아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lush.co.kr)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할로윈 #러쉬 #화장품 #제품디자인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