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연말 파티를 위한 안나수이만의 메이크업 추천품은?

2018-11-05

‘안나수이 메이크업 코프레 세트 I’(사진제공: 안나수이)

 

안나수이가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화려한 글리터가 특징인 ‘안나수이 메이크업 코프레 세트 I’ 선보였다.

 

환상적인 밤에 열리는 ‘스타더스트 나이트 파티’를 테마로한 이번 컬렉션은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퍼플 컬러 클러치모양 파우치 속에 반짝이는 별을 연상시키는 ‘컬러 파우더’와 자 타입의 ‘스타더스트 립글로스’가 내장돼 있는 제품이다.

 

코프레의 구성품인 ‘컬러 파우더’는 가벼운 텍스처에 뛰어난 밀착력이 특징이다. 데일리 메이크업 혹은 연말파티에서 헤어, 눈꺼풀, 바디 등 반짝임을 더하고 싶다면 어디에든 사용할 수 있다.

 

‘스타더스트 립글로스’는 자 타입의 립글로스로 별이 가득하고, 단면이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립글로스가 입술을 코팅해 볼륨감 넘치는 글로시 립을 연출해주며 퍼플 컬러의 경우 틴트 타입으로 입술 수분감에 맞게 핑크 컬러로 발색된다.

 

이번 ‘안나수이 메이크업 코프레 세트 I’를 포함해 선보이는 홀리데이 컬렉션은 ‘안나수이 아이 & 페이스 컬러 S’, ‘버터 플라이 핸드 미러’등이 구성돼 있다.

 

다가오는 모임 철, 유니크한 패키지와 컬러감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고 나에 대한 싱그러움을 더해보자.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메이크업 #연말 #파티 #화장품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