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투쿨포스쿨☓판타의 이색 만남, 아트 컬래버 선보여

2018-11-06

투쿨포스쿨X판타 콜라보 영상 캡처 이미지(사진제공: 투쿨포스쿨)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타투이스트 판타(PANTA)와 힐링 메시지를 담은 이색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오혁, 비투비 임현식 등 셀럽들의 타투 작업을 맡아 유명해진 판타는 연필로 그린 듯한 섬세한 라인과 스케치 같은 개성 있는 스타일로 사랑받고 있다.

 

투쿨포스쿨은 자기 자신을 소중히 아껴주자는 취지의 ‘Cherish You’를 주제로 한 판타와의 컬래버 작업 바이럴 영상을 지난 5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다.

 

영상에는 판타의 드로잉으로 탄생한 ‘프로타주 컬러링 카드’ 제작 과정과 문지르며 칠하는 채색법인 ‘프로타주’에서 착안해 만든 멀티 메이크업 펜슬인 ‘아트클래스 프로타주 펜슬’로 컬러링 하는 모습 등이 담겨 있다.

 

아트클래스 프로타주 펜슬을 보다 아트적인 감성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자신을 돌아보고 마음의 위안을 얻는 시간을 가져볼 수 있는 기회다. 파스텔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프로타주 펜슬로 컬러링 카드에 색을 입혀 볼 수도 있다.

 

한편 소리로 힐링을 전하는 아트클래스 프로타주 펜슬의 ASMR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유명 ASMR 크리에이터 미니유가 프로타주 펜슬을 활용해 컬러링 카드를 색칠하는 영상으로 유튜브 채널 ‘Miniyu ASMR’에서 시청 가능하다.

 

투쿨포스쿨X판타 프로타주 컬러링 카드(사진제공: 투쿨포스쿨)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카드 #컬래버레이션 #파스텔 #메이크업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