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새 학기 맞아 맞춤형 학생방, 일룸 ‘로이 시리즈’

2019-02-25

일룸 로이 시리즈(사진제공: 일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9’ 주니어 퍼니처(Junior Furniture) 부문에서 일룸의 대표 학생방 시리즈 ‘로이’가 본상을 수상했다. 로이 시리즈의 이번 수상을 통해 미국의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 독일의 ‘레드닷(Reddot)’, 일본의 ‘굿 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등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를 모두 석권하게 됐다.

 

1953년 시작된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꼽히며 독일의 마케팅 컨설팅회사인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이 가구, 가전, 의약품 등 10개 분야의 제품을 평가해 매년 최고의 디자인 결과물에 대해 상을 수여하고 있다.

 

이번 로이 시리즈는 초등학생부터 중학생까지 사용하기 좋은 학생 방 시리즈로 아이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공간을 구사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각 연령대의 학습 유형, 관심사에 맞게 책상, 침대, 수납 유닛의 컬러 선택이 가능해 아이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과 실용성을 갖춘 학습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신학기를 맞아 로이 시리즈의 포인트 컬러 ‘허니 옐로우’를 새롭게 선보여 세련된 색상과 소재의 조합으로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아이들이 커가며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공간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도록 이동형 전신거울, 액세서리 보드, 펠트 스크린 등의 품목을 새롭게 추가했다.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책상 #학생방 #디자인 #새학기 #공간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