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아이파크몰 ‘컵오브테라피’를 활용한 콜라보 선보여

2019-12-19

사진 제공: 대원미디어 

 

 

대원미디어와 아이파크몰은 북유럽의 핀란드 대표 힐링 브랜드로 전 세계적으로 인지도를 넓히고 있는 ‘컵오브테라피’를 활용한 콜라보를 선보일 예정이다. 
2020년 1월부터 용산 아이파크몰 내에 설치된 전광판을 비롯해 다양한 VMD(비주얼 머천다이징) 채널을 통해서 ‘컵오브테라피’를 만나볼 수 있다.

 

아이파크몰 쇼핑백에도 컵오브테라피 일러스트가 프린트 되며 에코백과 파우치, 쿠션, 노트, 머그컵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 상품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신년 및 졸업, 입학, 가정의 달, 바캉스 등 시즌별 주요 키워드와 연결해 ‘컵오브테라피’의 일러스트레이션이 담긴 다양한 테마의 콜라보가 예정돼 있다.

 

‘컵오브테라피’는 핀란드의 정신의학상담치료사 안티 얼바스티(Antti Ervasti)와 엘리나 레모넨(Elina Rehmonen),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입지를 넓히고 있는 아티스트 마티 피쿠얌사(Matti Pikkujamsa)가 개발한 컨셉 일러스트이다. 복잡하고 바쁜 현대의 일상에서 겪는 다양한 감정에 대해서 무채색의 애니멀 캐릭터와 따뜻한 글귀가 담긴 일러스트를 선보여 힐링 콘텐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대원미디어는 지난 10월 컵오브테라피 에세이를 국내 정식 출판했다. 이후 아모레퍼시픽, 예스24, 이랜드, 밀리의 서재, 현대카드 등과 다양한 협업을 선보인 바 있다. 

 

에디터_ 한혜정 기자(hjhan@jungle.co.kr)
 

facebook twitter

#컵오브테라피 #대원미디어 #아이파크몰 

한혜정 객원기자
경계를 허무는 생활속 ART를 지향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