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동아오츠카, 트렌드를 입은 오란씨 패키지 리뉴얼

2020-06-04

오란씨 레트로 패키지 (사진출처: 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 오란씨는 최근 레트로 감성을 입은 리뉴얼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복고 트렌드를 반영하여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는 신선한 매력을 선보이고 기성세대에게는 향수를 불러 일으키기 위해 진행됐다.


패키지 디자인은 오란씨의 헤리티지(Heritage)를 살려 40년 전 사용된 타이포그래피와 오렌지 심볼, 별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오란씨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해 한정 판매로 출시한 뉴트로 스페셜 패키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 덕분에 리뉴얼을 기획하게 됐다“며 “오란씨만의 레트로 감성으로 여러 세대에 걸쳐 공감과 소통을 이끌어 내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1971년 출시 이후 약 50년간 꾸준히 소비자들과 소통해 온 오란씨는 뮤직 페스티벌, 댄스 바이럴 영상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2030세대에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facebook twitter

#동아오츠카 #오란씨 #탄산음료패키지 #레트로패키지 #패키지리뉴얼 

유채은 취재기자
디자인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