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BI 공개

2020-07-06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BI (사진출처: 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국내 유일의 게임 스토리 공모전인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의 가치를 담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했다.

컴투스는 글로벌 콘텐츠 시장을 이끌어갈 참신한 창작 인재 발굴과 지원을 위해 지난 2018년부터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을 개최해오고 있다. 새로운 BI 디자인은 3년째인 2020년을 맞아 공모전이 추구하는 가치와 방향을 보다 선명히 하고, 콘텐츠 스토리 분야에 도전하는 청년들의 꿈과 미래의 지향점을 함께 보여주기 위해 개발됐다.

이번에 공개된 BI는 ‘열린 문’을 형상화한 이미지를 통해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이 지닌 무한한 확장성의 의미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보는 사람에 따라 ‘열린 문’ 혹은 ‘펼쳐진 책’으로도 인식되는 다의적 느낌의 심볼을 적용해 공모전이 지닌 다양한 지향 가치를 심플하면서도 세련되게 전달했다.

컴투스는 올해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2020’부터 해당 BI를 공식 웹사이트, 공모전 포스터 등 모든 디자인 요소에 활용할 예정이다. 또한 향후에도 일관된 BI를 기반으로한 디자인 커뮤니케이션으로 보다 많은 스토리 창작자들에게 공모전을 알려 나갈 방침이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컴투스 #글로벌게임문학상 #BI #공개 

한승만 취재기자
일상 속 디자인에 대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