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빙그레, 패션 브랜드 ‘Côtes Guerang(꼬뜨-게랑)’ 출시

2020-07-14

'꼬뜨-게랑'의 가운을 입고 있는 지코 (사진출처: 빙그레)

 


빙그레가 꽃게랑 브랜드를 의류 및 패션 아이템으로 재해석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빙그레는 꽃게랑 스낵 모양을 로고로 재해석해 패션 브랜드로 런칭한 ‘Côtes Guerang(꼬뜨-게랑)’을 통해 꽃게랑 브랜드의 새로운 모습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였다. 이를 위해 패션 아이콘 지코를 꼬뜨-게랑의 모델로 기용하여 홍보하는 한편 꽃게랑 로고를 사용한 선글라스, 티셔츠 2종, 반팔 셔츠, 로브, 미니백 2종, 마스크 등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꼬뜨-게랑의 의류 및 패션 아이템은 지난 7월 7일부터 일주일 간 G마켓 ‘슈퍼브랜드위크’에서 단독으로 출시되었으며, 꽃게랑을 포함한 기타 빙그레 스낵 제품들과 함께 판매되고 있다.

 

빙그레의 마케팅 담당자는 “꽃게랑의 스낵 모양을 모티브로 제작된 고급진 로고 모양이 MZ세대에게 새롭고 재미있는 브랜드 경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하며 “요즘 젊은층에서 유행하는 ‘FLEX’의 일환으로 ‘Côtes Guerang’ 아이템들이 큰 사랑을 받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빙그레 #패션브랜드 #출시 #꼬뜨게랑 #지마켓 #판매 

한승만 취재기자
일상 속 디자인에 대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