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레진코믹스, ‘레진’으로 브랜드명 변경

2020-07-17

레진의 새로운 BI와 캐릭터 '재이미'와 '코잉' (사진제공: 레진엔터테인먼트)

 


레진은 자사 웹툰 플랫폼의 브랜드명을 종전 레진코믹스에서 ‘레진’으로 변경했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글로벌 시장 확대와 새로운 콘텐츠로의 영역 강화 등 웹툰의 가치확대에 대한 의지를 담았다고 최근 발표했다.

 

새롭게 리뉴얼된 '레진'은 웹툰을 기반으로 한 콘텐츠 확장을 통해 전 세계 사용자와 창작자를 연결, 다양한 재미로 세상과 함께한다는 의지를 담아 '재미로 세상을 구한다'는 슬로건과 새로운 캐릭터도 선보였다.

 

메인 캐릭터 ‘재이미’와 서브 캐릭터 '코잉'은 앞으로 레진이 지향하는 브랜드 가치를 활발히 커뮤니케이션할 예정이다.

 

이처럼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레진이 강화하고자 하는 브랜드 비전은 넷플릭스, 키다리스튜디오, 델리툰과의 협업 등을 통해 하나 둘 구체화 중이다.

 

레진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 ‘레진’을 통해 웹툰의 글로벌 서비스를 강화하는 한편 웹툰을 또 다른 콘텐츠로 선보이는 활동을 보다 적극적으로 진행, 콘텐츠로 일상의 재미와 공감 위안을 전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facebook twitter

#레진엔터테인먼트 #레진코믹스 #레진 #웹툰브랜드 #제이미 #코잉 #웹툰플랫폼 

유채은 취재기자
디자인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