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 새로운 CI 공개

2020-10-16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의 새로운 CI (사진출처: KISIA)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KISIA)가 협회의 로고를 새롭게 단장하고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새로운 CI는 대한민국 정보보호산업을 대표하는 협회의 신뢰성, 미래지향, 도전정신 등의 3가지 의미를 담고 있으며, 영문약칭(KISIA)을 로고에 소문자로 표현하여 젊고 밝은 이미지를 추구했다. 안정감을 주는 네이비 컬러를 메인으로 활용하고 소문자의 윗 부분을 높은 채도의 컬러로 표현해 협회의 힘차고 밝은 미래를 나타내고 있다.

 

첫 번째 ‘i’의 윗부분은 태양빛을 연상시키는 옐로우 컬러로 나타내 정보보호 산업의 밝은 미래를향해 힘차게 나아가는 협회의 발전의지를 의미하고 있으며, 두 번째 ‘i’의 윗부분은 하늘을 떠올리게 하는 밝은 블루 컬러를 사용해 미래지향적 태도로 무한한 가능성을 추구하는 협회의 도전정신을 표현했다.

 

또한, 협회에 따르면 새로운 로고와 함께 정보보호 산업계의 의견 청취 및 산업 활성화를 위한 사업별 상세 페이지가 신설되는 등 홈페이지도 개편됐다.

 

KISIA 이동범 회장은 “이번 CI 및 홈페이지 개편은 빠르게 변화하는 보안환경에서 협회가 신뢰, 미래지향, 도전정신을 가지고 앞장서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나타내는 것”이라고 전하며, “앞으로 정보보호 산업계의 건강한 생태계 조성을 위해 선도적으로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 #KISIA #신규 #CI #공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