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제일기획, 체험기반 이커머스 플랫폼 '겟트(GETTT)' 개설

2020-11-13

 

제일기획의 이커머스 플랫폼 '게트' (사진출처: 제일기획)

 


제일기획이 체험 기반 라이프스타일 이커머스 플랫폼 ‘겟트(GETTT)’를 공식 론칭했다.

 

‘GET THE TASTE(취향을 얻어라!)’라는 의미를 담은 ‘겟트’는 렌탈 방식을 기반으로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를 체험하고 자신만의 취향을 찾도록 도와주는 신개념 이커머스 서비스로 알려졌다. 패션 관련 아이템 외에도 인테리어, 뷰티, 테크 등 폭넓은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의 70여 개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다.

 

겟트의 렌탈 서비스는 필요한 상황에서 제품을 빌려쓰는 '대여' 기능을 넘어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여 실제 구매로 연결시킨다는 점이 특징을 갖고 있다. 현재 렌탈 중인 제품이 마음에 들면 소비자는 즉시 구매로 전환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제품의 렌탈 횟수에 따라 가격 할인이 적용되어 소비자의 구입 부담이 낮아질 수 있다. 새로운 상품을 원하는 소비자는 렌탈 제품을 반납하고 신상품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겟트의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잘 알려지지 않았던 브랜드에게는 자사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해주는 소비자들을 연결해주는 가교 역할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제일기획 #이커머스 #플랫폼 #게트 #론칭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