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세븐일레븐 ‘천마표시멘트팝콘’ 출시

2020-11-26

천마표시멘트팝콘 (사진출처: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천마표 시멘트로 유명한 성신양회와 손잡고 ‘천마표시멘트팝콘(1500원)’을 출시했다.

 

‘천마표시멘트팝콘’은 천마표시멘트 포대 디자인을 상품 패키지에 그대로 활용한 레트로 콘셉트의 상품이다. 카카오 천연색소를 활용해 시멘트 느낌의 흑색 팝콘을 구현했으며,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이 함께 어우러진 팝콘으로 단짠의 조화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이종 브랜드를 넘나드는 이색 협업이 식품 및 유통업계에서 차별화 출시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MZ 세대를 중심으로 가잼비(가격 대비 재미 비율), 펀슈머(상품의 재미를 소비하는 소비자)를 추구하는 소비 경향이 더욱 두드러짐에 따라 이러한 상품들이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며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고, 특히 젊은 세대들의 SNS 업로드 아이템으로도 인기가 좋아 홍보효과까지 덤으로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즐거움과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재미요소를 접목한 콜라보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글_ 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천마표 #천마표시멘트팝콘 #펀슈머 #가잼비 #시멘트팝콘 #세븐일레븐 #성신양회 #세븐일레븐콜라보레이션 #차별화트렌드 #브랜드트렌드 #편의점콜라보 #편의점콜라보상품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