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코오롱FnC의 하이드아웃, 삼립호빵과의 컬래버 제품 선보여

2020-12-04

하이드아웃과 삼립호빵의 컬래버 제품 '삼립호빵 플리스'(사진출처: 코오롱FnC)

 


코오롱FnC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이드아웃’이 SPC삼립의 ‘삼립호빵’과의 이색 컬래버를 통해‘삼립호빵 플리스’를 출시했다.

 

‘삼립호빵 플리스’는 ‘플리스 호빵 쿠션’과 ‘플리스 자켓’ 총 두 가지 상품으로, 고밀도, 고중량의 플리스 소재를 활용하여 따뜻하고 포근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플리스 호빵 쿠션은 머플러, 쿠션, 버킷햇으로 이루어진 방한 3종 세트다. 삼립호빵의 대표 상품인 단팥 호빵 외관을 그대로 묘사한 듯한 모습을 가지고 있다. 플리스 소재를 기반으로 호빵 특유의 따뜻함이 느껴지도록 디자인함과 동시에 호빵의 바닥 종이까지 원단으로 재연하여 소비자들에게 주는 재미를 더했다.

 

패키지도 삼립호빵과 동일하게 디자인됐다. 컬러, 유사한 텍스트 폰트와 함께 영양성분 기재 부분을 패러디해 플리스의 장점을 나열했다.

 

삼립호빵 플리스는 온라인 편집숍 ‘29CM’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판매 수익금은 주거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을 위해 기증될 예정으로, 주거취약계층의 자립을 지원하는 `빅이슈 코리아`를 통해 빅이슈 판매원들의 주거 비용, 난방비, 빅이슈 판매 시 입을 겨울 의류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코오롱 #FnC #하이드아웃 #삼립 #호빵 #콜라보 #제품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