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케이스티파이, 이소룡 탄생 80주년 기념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출시

2020-12-11


이소룡x케이스티파이 컬렉션 (사진제공: 케이스티파이)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전설의 액션배우 이소룡과의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소룡의 탄생 80주년을 기념한 이소룡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테크 액세서리를 포함해 한정판 라이프스타일 제품들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모든 제품은 오는 12월 17일 케이스티파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casetify.com/bruce-lee)를 통해 전 세계로 출시된다.

케이스티파이는 이소룡의 삶과 정신을 기리며, 그에게서 영감받은 모티브와 라이선스 아트워크를 그대로 담았다. VHS 테이프 디자인을 그대로 담은 임팩트 케이스, 그의 상징인 노란색 트랙슈트를 모티브로 한 비건 레더 아이폰 케이스, 시그니처 발차기 동작을 담은 보호력을 강화한 액세서리 등 팬들이 좋아할 요소를 듬뿍 담았다. 핸드폰 케이스는 아이폰 12 시리즈부터 이전 모델까지 호환 가능하며, 가격은 40달러부터다.

케이스티파이 CEO 이자 공동 창업자인 Wes Ng는 “글로벌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20세기 가장 영향력 있는 문화인인 이소룡의 업적과 정신을 기리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세상에 하나뿐인 이번 컬렉션을 통해 지금까지도 새로운 영감을 주는 그의 삶을 기억하며 함께 연결되어 있음을 느끼기 바란다"고 전했다.

글_ 정윤 취재기자(jy@jungle.co.kr)

facebook twitter

#이소룡 #케이스티파이 #라이프스타일 #콜라보레이션 #엑세서리 

정윤 취재기자
흥미로운 디자인 관련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