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세타필, 카카오프렌즈와 컬래버 제품 출시 

2021-01-21


(사진제공: 갈더마코리아 세타필)

 

 

세타필이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밀당보습으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세타필과 친근한 매력을 선사하는 카카오프렌즈, 국민적인 사랑을 받는 두 브랜드의 만남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컬래버는 #밀당보습의 핵심이자 세타필만의 독보적인 피부 과학인 ‘모이스춰 락(Moisture Lock) 테크놀로지’를 카카오프렌즈를 통해 풀어냈으며, 민감 피부의 고민을 해결하는 콘 LAB의 이야기로 펼쳐져 세타필만의 기술력을 소비자들에게 친밀감 있게 전한다.


이번 컬래버는 세타필의 베스트 제품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등으로 구성되며,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어피치와 라이언의 매력이 담긴 ‘세안 헤어밴드’, ’손거울’, ‘파우치’등의 컬래보 굿즈까지 만나볼 수 있다. ‘세타필 X 카카오프렌즈’의 컬래버 제품들은 25일부터 카카오 채널과 이베이 채널에서만 판매될 예정이다.

 

세타필 관계자는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카카오프렌즈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민감 피부를 위한 세타필의 연구는 계속될 것”이라고 전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세타필 #카카오프렌즈굿즈 #세타필카카오 #세타필컬래버레이션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