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온택트시대의 새로운 디자인 소통, ‘와락페스타LIVE’ 열린다

2021-01-25

 

 

X4디자인그룹(대표 정석원)은 오는 2월10일(수) 오후2시에 SNS채널을 통해 <와락페스타LIV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유튜브 채널인 ‘디자인정글TV’와 ‘오손도손TV’를 통해 라이브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온택트시대의 디자인행사로는 국내 최초로 꼽힌다.

 

 

 

<와락페스타LIVE>는 ‘캐릭터체험미술관 사업’과 ‘도시스토리브랜딩 사업’, ‘스토리캐릭터 사업’ 등 3개의 테마로 구성, X4디자인그룹의 신규사업 발표 및 각종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2021년 신축년 ‘흰소띠의 해’를 맞아 기념 캐릭터인 ‘귀엽고 깜찍한 꼬마 하얀소- 소소’를 공식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행사의 주축을 이루는 ‘캐릭터체험미술관’과 ‘도시스토리브랜딩’은 X4디자인그룹의 새로운 사업과 함께 도시의 이야기를 담은 브랜딩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여 관심을 크게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주최 측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국에 국민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기 위해 처음으로 시도되는 온라인 디자인 행사인 만큼, 이번 <와락페스타LIVE>행사가 대한민국 디자인 산업 발전을 위한 시금석이 되고, 디자이너들의 일거리 창출에 큰 도움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페이스북 : www.facebook.com/x4design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x4_contents_platform

 

글_ 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사진제공_ X4디자인그룹

facebook twitter

#와락라이브 #온택트시대 #엑스포디자인그룹 #와락페스타 #신규사업발표 #신규캐릭터공개 #브랜딩 #캐릭터체험미술관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