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빙그레 바나나우유, 요술단지 패키지로 변신

2021-02-08

빙그레 바나나우유의 요술단지 패키지 에디션 (사진출처: 빙그레)

 


빙그레의 바나나맛우유가 요술단지 패키지 에디션을 선보인다. SNS 캠페인이었던 요술단지가 성공적으로 완료되면서 SNS 시청자들의 공약을 지키기 위해서다.

 

지난해 11월에 시작됐던 바나나맛우유 요술단지 캠페인은 ARS를 통해 새해의 희망을 녹음하는 이벤트로 약 10만명의 시민들이 참여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녹음된 사연들에 모티브를 얻어, 가수 비비가 노래를 부르고 일러스트레이터 람다람이 애니메이션을 제작했으며, 완성된 요술단지 뮤직비디오를 바나나맛우유 유튜브 채널 안녕단지(www.youtube.com/hellodanji)에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조회수에 따른 공약에는 요술단지 에디션의 바나나맛우유 출시가 있었는데, 공약 이후 10일 만에 해당 조회수를 돌파하면서 이번 패키지 에디션이 나오게 되었다.

 

이번 바나나맛우유 요술단지 에디션은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바나나맛우유의 얼굴을 제품에 그린 것으로 일러스트레이터 람다람이 작화한 디자인이며, 해당 에디션은 2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출고되며 1달 간 만나볼 수 있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요술단지에디션 #출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