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온택트 브랜딩 행사 ‘와락페스타 LIVE’ 성황리 마쳐

2021-02-10

 

X4디자인그룹(대표 정석원)이 개최한 ‘와락페스타 LIVE’가 참여자들의 큰 호응 속에서 성황리에 종료됐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사상 첫 온라인 행사로 열린 이번 행사는 철저한 준비와 참여자들의 적극적인 호응으로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었다는 평가다.


행사는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비대면 형식으로 열렸으며, X4디자인그룹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오손도손 TV’ 를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캐릭터체험미술관 사업’과 ‘마을스토리브랜딩 사업’, ‘ 12지신 스토리캐릭터 사업’ 등 3개의 신규 사업을 소개하고 참여자들과 소통을 나눴으며, 신축년 ‘흰소띠의 해’를 맞아 기념 캐릭터인 ‘귀엽고 깜찍한 꼬마 하얀소 – 소소(SoSo)’를 공식발표하고 이모티콘108종을 발표했다.

 

 

온택트로 열린 ‘와락페스타 LIVE’는 행사 중에 SNS이벤트로 세종대왕 페이퍼아트토이, 세종대왕 백신 마스크 등의 푸짐한 기념품이 제공되어 참여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기도 했다.

 

‘와락페스타 LIVE’ 행사는 참여자와 회사 구성원 간에 브랜딩에 대한 지식을 나눌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무엇보다 집이나 사무실에서도 행사에 참여할 수있어 코로나 시대 이후에도 새로운 개념의 행사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최 측은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온택트로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의 참여로 뜻 깊은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다”면서 “내년에는 참여인원을 늘려서 브랜딩 분야의 대한민국 대표행사가 될 수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튜브 채널 ‘오손도손 TV’를 통해 ‘와락페스타 LIVE’를 검색하고 구독하면 행사 영상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글_ 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사진제공_ X4디자인그룹

facebook twitter

#와락페스타 #온택트행사 #엑스포디자인그룹 #오손도손 #유튜브라이브행사 #온라인디자인행사 #브랜딩 #신축년캐릭터발표 #캐릭터체험미술관 #소헌왕후캐릭터발표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