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KBS N 창립 20주년 신규 슬로건, “즐거움엔 KBS N” 발표

2021-04-02

KBS N 신규슬로건 (사진제공: KBS)

 

 

KBS N이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신규 슬로건 '즐거움엔 KBS N'을 발표하고 콘텐츠 전문 기업으로서의 새로운 출발을 선언했다. 

 

과거 '슈퍼선데이', '개그콘서트' 등 KBS 대표 예능 프로그램들을 탄생시킨 박중민 KBS N 대표이사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비전 2025'를 발표, 빠르게 변화하는 방송시장 속 생존 전략으로 콘텐츠 경쟁력 강화, 채널 재정비, 콘텐츠 기반의 사업을 제시했다.

 

이에 KBS N은 오는 1일 기존의 여성 전문 채널 KBS W를 'KBS Story'로, 교양 및 다큐 전문 채널 KBS N LIFE를 'KBS LIFE'로 채널명을 변경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채널별로 정체성을 재정비하고, KBS의 명작 드라마와 추억의 코미디 프로그램, 명품 다큐멘터리 등을 편성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또한 KBS N은 예능 전문 채널인 KBS Joy를 중심으로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 '연애의 참견', '무엇이든 물어보살', '차트를 달리는 남자'와 같이 다양한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을 집중적으로 발굴하고 제작할 계획이다. 

 

콘텐츠를 소비하는 플랫폼의 경계가 모호해진 만큼 디지털 미디어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발휘할 수 있는 신규 디지털콘텐츠를 개발하고, 이에 맞는 유통 전략과 사업 구조를 구축하겠다고 전했다.

 

KBS N 박중민 대표이사는 “콘텐츠를 소비하는 플랫폼의 경계가 모호해진 만큼 디지털 미디어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발휘할 수 있는 신규 디지털콘텐츠를 개발하고, 이에 맞는 유통 전략과 사업 구조를 구축하겠다”고 전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창립주년슬로건 #콘텐츠기업슬로건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