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꼬마하얀소-소소(SOSO)’ 환경캠페인 마스크커버 6종 발표

2021-04-02

 

 

엑스포콘텐츠플랫폼(대표 양서정)은 올해 탄생된 캐릭터 소소(SOSO)를 활용한 환경캠페인 마스크커버 6종을 발표하고 주문 제작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이후 일회용품 및 포장재 등의 폐기물 배출량이 심각하게 늘고 있고, 지구온난화로 인한 해수면 상승은 매년 더 빨라지고 있는 것을 안타깝게 여긴 나머지 이러한 캠페인을 펼치게 된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하고 있다.

 

이번에 개발된 ‘지구는 내가 지킨다’ 시리즈의 환경캠페인 마스크커버는 코로나19 이후 매일 쓰는 마스크를 활용해 사람들에게 환경오염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환경보호에 대한 메시지를 공유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마스크커버 착용 예시 (사진제공 : 엑스포콘텐츠플랫폼)

 

 

소소(SOSO) 환경캠페인 마스크커버는 탄탄한 재질로 제작된 종이마스크 커버로 여러 차례의 샘플 작업을 거쳐 한국인의 얼굴형에 최적화 된 디자인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소소 환경캠페인 슬로건 - 코로나 물렀거라! 

 

소소 환경캠페인 슬로건 - 환경을 위한 작은 실천

 

소소 환경캠페인 슬로건 - 지구는 내가 지킨다

 

소소 환경캠페인 슬로건 - 사랑해요 지구

 

소소 환경캠페인 슬로건 - 지구를 이롭게

 

소소 환경캠페인 슬로건 - 행복한 지구

 


또한 마스크커버 6종에는 각각 ‘코로나 물렀거라’, ‘환경을 위한 작은 실천’, ‘지구는 내가 지킨다’, ‘사랑해요 지구’, ‘지구를 이롭게’, ‘행복한 지구’ 등 슬로건이 새겨져있어 착용만으로도 환경보호 메시지를 전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환경캠페인 마스크커버 주문을 위한 최소 수량은 1종당 500개이며, 대량주문 고객에게는 할인된 가격을 적용할 예정이다.

 

엑스포콘텐츠플랫폼의 마케팅 담당자는 “소소(SOSO) 환경캠페인 마스크커버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환경문제에 대해 직접적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주문제작 관련 문의는 전화 070-7123-4115, 메일은 par@x4design.co.kr로 하면 된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환경캠페인슬로건 #환경캠페인마스크 #마스크커버주문 #소캐릭터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