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리만코리아 인셀덤, 새로운 패키지로 업그레이드

2021-04-12


전 제품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한 인셀덤(사진출처: 리만코리아)

 

 

리만코리아의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이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새로운 로고 및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을 선보이며 새롭게 탄생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더마톨로지 퍼스트패키지 EX, 액티브 크림 EX, 발라또 오일 미스트, 카밍 밸런스 젤, 등 총 8종이다.

 

인셀덤 관계자에 따르면 인셀덤은 ‘from the nature’이라는 컨셉을 기반으로 세련되면서도 통일감 있는 패키지로 제작됐다. 인셀덤을 통해 내면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나타난다는 의미를 담았다. 패키지의 간결한 텍스트와 라인의 레이어는 자연의 균형을 나타내고, 소프트한 컬러로 내추럴하고 순수한 인셀덤만의 무드를 느낄 수 있도록 독자적인 금형을 통해 완성됐다.

 

특히 이번 튜브 3종 용기는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재생 플라스틱이 30% 이상 적용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환경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인셀덤 관계자는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탄생한 인셀덤은 기존 고객들의 니즈와 화장품 트렌드를 심도 있게 분석하여 제품의 장점을 더욱 강화했고, 성분과 효과 면에서 더욱 극대화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인셀덤만의 차별화된 제품력과 끊임없는 R&D 혁신을 통하여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리만코리아 #인셀덤 #신규 #친환경 #패키지 #공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