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칭따오, 네이처하이크 콜라보 쿨러백 공개

2021-04-25

칭따오와 네이처하이크 콜라보 쿨러백(사진출처: 칭따오)

 

 

글로벌 맥주 브랜드 칭따오(TSINGTAO)가 감성 캠핑용품 브랜드 네이처하이크(Naturehike)와의 콜라보로 ‘칭따오X네이처하이크 쿨러백 패키지’를 한정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 쿨러백 패키지는 칭따오의 캔 맥주(500ml 8개입)와 캠핑 등의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휴대용 쿨러백으로 구성됐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캠핑, 차박 등의 활동에 쿨러백은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보냉·보온뿐 아니라 여행 시 세컨드 백으로도 활용이 가능해 인기를 끌고 있다. 칭따오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자연친화적 컨셉의 캠핑용품 브랜드로 유명한 네이처하이크와의 콜라보를 통해 쿨러백을 선보이게 됐다.

 

‘칭따오X네이처하이크 쿨러백 패키지’는 칭따오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과 네이처하이크의 아이덴티티 컬러인 베이지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이 흘러도 유행을 타지 않고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모습을 하고 있다. 또한 수납공간도 넉넉해 활용도가 높고, 어깨 끈 탈착이 가능해 숄더형 등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칭따오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캠핑 수요에 맞춰 야외에서도 시원하게 맥주를 즐기는 캠맥(캠핑+맥주)족 트렌드에 발맞춰 캠핑 전문 브랜드와 손잡고 하이퀄리티 쿨러백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하며, “변화하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친근한 소통방식으로 칭따오만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칭따오 #네이처하이크 #콜라보 #쿨링백패키지 #공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