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라네즈 네오 쿠션 콜라보라해’ 패키지 출시

2021-05-15

삼성전자 콜라보라해 패키지 (사진제공: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아모레퍼시픽과 협력해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라네즈 네오 쿠션 콜라보라해’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라네즈 네오 쿠션 콜라보라해’ 패키지는 팬텀 바이올렛 색상의 ‘갤럭시 버즈 프로’와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인 라네즈의 인기 쿠션 파운데이션 ‘라네즈 네오 쿠션’으로 구성됐다.

 

삼성전자와 아모레퍼시픽은 ‘갤럭시 버즈 프로’와 ‘네오 쿠션’ 두 제품의 외관 디자인이 라운드 스퀘어(둥근 사각형)로 유사하다는 것에 착안해 이번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으며, ‘갤럭시 버즈 프로’를 통해 첫 선을 보인 ‘팬텀 바이올렛’ 색상을 패키지 전체에 적용했다.

 

패키지에 포함된 ‘라네즈 네오 쿠션’ 제품은 ‘팬텀 바이올렛’ 색상에 고급스러운 무광 소재를 적용하는 등 ‘갤럭시 버즈 프로’와 동일한 컨셉으로 완성되었으며, 패키지에도 ‘팬텀 바이올렛’ 색상이 적용됐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자신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MZ세대가 감각적인 ‘팬텀 바이올렛’ 색상과 함께 개성을 마음껏 드러낼 수 있도록 뷰티 브랜드와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갤럭시만의 다채로운 색상과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콜라보패키지 #바이올렛컬러 #팬텀바이올렛 #갤럭시버즈패키지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